요즘 가수와 배우로 맹활약 중인 혜리가 푹 빠진 아이템이 있다고 합니다. 바로 태국에서 구입한 '한'이라는 브랜드의 보디 오일 스프레이인데요. 오일 제품이지만 끈적거리지 않고 피부에 촉촉함을 선사하며, 무엇보다 살결이 달라 보이는 느낌을 준다고 해요.
특히 이 제품의 매력 포인트는 바로 향이라고 합니다. 화이트 티와 타켈리아 향이 은은하게 퍼지는데, 향을 맡고 나면 왠지 모르게 기분까지 좋아지는 느낌이랍니다. 태국 여행 시 카르마카멧과 탄을 거쳐 반드시 들러야 할 곳으로 '한'을 꼽을 정도라고 하니, 그 인기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제품의 텍스처 역시 특별한데요. 입자가 엄청 고운 것이 특징이라고 해요. 곱다는 표현보다는 입자가 가늘다는 표현이 더 어울릴 정도랍니다. 끈적임 없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온 몸에 발라도 찝찝함이 전혀 없고, 발랐는지 까먹을 정도라고 합니다.
혜리는 이 보디 오일 스프레이를 매일 사용하고 있을 정도로 애정 하는 제품이라고 하는데요. 보디 오일 특유의 불편함은 없애고 피부에 좋은 성분은 그대로 담은, 말 그대로 완벽한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태국 아로마 스파 명품 한(HARNN) 바디오일 스프레이 85ML 3종, 01. WHITE ..., 0.085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일정액의 수수료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