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랑수업'에서 에녹이 소녀시대 멤버 수영의 친언니 최수진에 적극 플러팅한다.
2024년 5월 1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측은 "에녹이 뮤지컬 배우 최수진을 만나 식사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공개된다"고 밝혔다.
에녹은 홍석천이 개업한 포토 스튜디오를 들려 "(한 작품에서) 입을 맞췄던 그녀와 약속이 있다"고 말한 후 인근의 레스토랑으로 향한다.
'연애코치'를 자처한 홍석천도 동행한다. 최수진을 보자마자 홍석천은 "수영이는 잘 있어?"라고 친분을 드러낸다.
최수진이 소녀시대 수영의 친언니라는 걸 알게 된 이승철과 문세윤은 "처제가 소녀시대?"라고 너스레를 떤다.
에녹은 최수진을 향해 "왜 이렇게 예쁘게 하고 왔냐"고 플러팅을 시작한다. 연이은 실수에 당황한 에녹은 "내가 너무 긴장한 것 같다", "사실 나 지금 속으로 벌벌 떨고 있다"고 부끄러워한다.
이에 최수진은 "왜 내 앞에서 긴장을 하냐?"며 웃고, 에녹은 그런 최수진을 그윽한 눈빛으로 바라본다.
홍석천은 에녹과 최수진이 여러 공통 분모를 발견하며 좋아하자, "둘이 궁합이 잘 맞네!", "식장 예약해야겠네~"라며 바람잡이 역할을 한다.
이상형을 묻자 최수진은 "의지하고 싶고 리드해주는 남자가 좋다"고 답하고, 에녹은 곧장 회심의 멘트를 던진다.
방송은 오늘(1일) 오후 9시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