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성지인 모두의 지인 대표 나이 결혼 여부

by simplecook2021 2024. 5. 10.

 


2023년 7월 2일  KBS2 예능프로그램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결혼정보회사 '모두의 지인' 대표 성지인이 새로운 보스로 등장한다. 39세의 미혼 여성인 성지인 대표는 10년 차 커플매니저로, 400쌍 이상의 커플을 성혼시킨 '커플 매칭의 스페셜리스트'로 알려져 있다.



성지인 대표는 비혼율이 높아질수록 결혼정보회사의 전망이 밝다고 주장하며, 자신의 회사가 설립 첫해인 2020년에 20억 원의 매출을 달성했고, 이듬해에는 200% 상승한 40억 원의 매출을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출연진들을 깜짝 놀라게 한 드라마틱한 성과다.



특히 성지인 대표는 회원의 결혼 성사 시 받는 '성혼사례비'에 대해 언급하며, 건당 최대 3,300만 원을 받은 적이 있고, 현재 5,500만 원이 예약된 상태라고 공개했다. 또한, 이번 달에만 10쌍을 성혼시켜 1억 원의 성혼사례비를 달성했으며, 다음 달 목표는 2억 원이라는 야심 찬 계획을 밝혔다.



한편, 성지인 대표는 프로그램 출연진 중 전현무를 자사 회원으로 영입하고자 하는 의지를 드러냈다. 그는 "전 국민이 전현무의 연애사를 알고 있는 만큼, 우리 회사를 통해 결혼하게 되면 대박 성과가 될 것"이라며 전현무를 적극 공략했다.



성지인 대표는 결혼정보회사 회원 가입을 위한 충족 요건도 공개했다. 그에 따르면 고등학교 졸업 미만, 키 167cm 이하, 연봉 4,000만 원 이하는 가입이 불가하며, 비현실적인 이상형을 요구하거나 심한 탈모를 겪는 사람도 가입이 어렵다고 한다.



'억대 연봉'을 보장하는 결혼정보회사 대표의 등장으로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 새로운 바람이 불 것으로 기대된다. 성지인 대표의 파격적인 발언과 전현무 영입 시도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며, 프로그램의 재미를 한층 더할 것으로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