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에서 김혜윤과 변우석의 달콤한 놀이공원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었다. 17일 유튜브 채널 'tvN drama'에 공개된 13~14화 선공개 영상에서는 김혜윤이 초록색 원피스를 입고 변우석을 만나러 가는 모습이 담겼다.
두 사람은 포옹을 하며 재회의 기쁨을 나누었고, 변우석은 김혜윤의 생일을 축하해주었다. 김혜윤은 아버지가 살아계실 때 가족들과 함께 놀이공원에 왔던 추억을 떠올리며, 꼭 다시 와보고 싶었다고 고백했다.
변우석은 미래에도 이곳에 함께 오자고 제안하지만, 김혜윤은 속으로 이번이 마지막이 아니기를 바라고 있었다. 회전목마를 타며 서로의 사진을 찍어주고, 간식을 나눠 먹는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그러나 핫도그를 먹다가 실수로 다 뽑아버린 변우석의 모습에 김혜윤은 "너랑 안 놀아"라며 투덜거렸다. 이 장면은 마치 애드리브처럼 자연스럽고 귀여운 느낌을 주었다.
시청자들은 "솔선재의 한 달이 지금 내 인생보다 아름답다", "살면서 드라마 선공개, 메이킹 영상을 챙겨 보는 건 처음"이라며 본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냈다. '선재 업고 튀어' 13회는 오는 20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김혜윤과 변우석의 설렘 가득한 데이트 장면은 팬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앞으로 펼쳐질 두 사람의 로맨스가 더욱 기대되는 가운데, 본방송을 통해 그들의 달달한 케미스트리를 확인해 보는 것은 어떨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