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5월 9일 첫 방송된 MBN 예능프로그램 ‘돌싱글즈5’에서는 이혼의 아픔을 극복하고 새로운 사랑을 찾아 ‘돌싱 하우스’에 입성하는 돌싱남녀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돌싱들은 90년대생으로 예고된 가운데 이혜영, 이지혜, 유세윤, 은지원은 ‘MZ 돌싱’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첫 번째 돌싱으로 이혼 2년 차 손민성이 등장했다. MC들은 “훈남이다”, “스타일부터 다르다”며 감탄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혜영이 손민성 훈훈함에 놀라자, 유세윤은 “약간 김무열 씨 느낌 있죠?”라고 말했다. 이에 이지혜는 “김무열 씨 있다. 어깨도 듬직한 스타일이고 매력있다”고 전했다. 손민성은 “긴장감은 없었고, 오히려 기대랑 설렘이 컸던 것 같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저녁 식사가 마무리 될 쯤 돌싱들의 첫 번째 정보인 이혼 사유를 공개했다.
손민성은 “이혼을 결정한 결정적인 사건이 있었다. 주차장에서 작은 사고가 있어서 전 아내 차 블랙박스를 보게 됐다. 영상을 봤는데 누구와 통화하는 게 하나 있더라. 그냥 ‘잘 일어났냐?’, ‘몇시에 출발하냐’ 굉장히 짧은 건데 제가 이걸 물어봤다. 통화 상대가 누군지, 어떻게 된 건지 상황을 물어봤는데 당황했는지 대답이 없더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말해보라고 했더니 ‘누군지 말해주면 제가 그 사람한테 가서 해코지를 할까 봐 말을 못 하겠다’라고 얘기해서 거기서 뭔가 깨졌다”라며 “그 상황에서도 제가 아니라 그 사람을 감싸는 전 아내의 행동이 강경했다. 바람의 문제가 아니라 신뢰의 문제인 거 같아서 배신감이 가장 컸던 것 같다”고 털어놨다.
돌싱글즈5 직업 사는곳 나이 이혼 사유
돌싱글즈5 출연자는 손민성, 심규덕, 최종규, 김규온, 박혜경, 장새봄, 백수진, 손세아 등 8명이다. " data-ke-type="html">HTML 삽입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이름 나이직업사는 곳이혼 시기 손민성
k.108mos.com